[국민 닭 바베큐] 해운대/재송동 숨은 곱도리탕 맛집!!
본문 바로가기
+82 내돈내산 맛집

[국민 닭 바베큐] 해운대/재송동 숨은 곱도리탕 맛집!!

by ll__25 2020. 10. 3.
728x90
반응형

 

오늘은 저의 단골 곱도리탕 맛집

 

안 먹어본 사람은 있어도

한번 먹어본 사람은 없다는

국민 닭 바베큐 

소개하겠습니다.

외관부터 맛집 포스 풍기는

 

외국에 생활할 때 칼칼한 한국 음식이 그리울 때

항상 제일 먼저 생각나던 그 맛 

 

설레는 마음으로 안으로 들어가 봅시다.

 

 

테이블은 한 아홉 개 정도 있으며

시국이 시국인만큼 손님들이 다 떨어져서 식사를 하고 계셨습니다.

 

저는 이 집을 여러 번 방문했지만

항상 먹던 곱도리탕을 주문했습니다.

 

다른 메뉴는 안 먹어 봤지만 

다른 테이블 손님들은 소금구이, 통닭도 많이 드시고 계셨어요.

 

주문을 하면 기본찬이 세팅됩니다.

 메추리알, 치킨무, 샐러드

기본찬을 보면 아시다시피

'우린 메인 요리가 맛있으니 기본찬 같은 건 신경 안 쓴다!'

라는 자신감이 보이는

정말 신경 안 쓴듯한 기본찬이 준비가 됩니다.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 

: 메추리알 입 심심하다고 드시지 마시고

곱도리탕 나오면 넣어서 같이 드시면 꿀맛입니다.

 

주문한 곱도리탕이 나왔습니다.

 

닭은 반쯤 익혀서 나오기 때문에

곱창만 다 익는 대로 바로 드시면 되고요.

 

그전에 당면 먼저 후루룩 하시면 됩니다.

 

이렇게 곱이 터져 나올 만큼 익으면 

맛있게 잡수면 됩니다.

 

곱창+닭볶음탕

누가 이런 조합을 생각해냈을까요..?

정말 감사합니다.

728x90

양념 맛은 매콤하면서 칼칼한

술이 땡기는 맛이구요.

안에 수제비, 감자, 당면 등 여러 재료들이 들어가 있어

씹는 맛도 즐길 수 있습니다.

 

항상 당면과 계란밥을 추가해서 먹었지만 

지금은 다이어트 중이라 조금 참기로 하고 

식사 끝나고 볶음밥만 먹기로 했습니다.

 

곱창 손질도 잘하셔서 

곱창 특유의 냄새도 전혀 나지도 않구요.

 

조금 느낄 할 수도 있는 곱창인데

매콤한 양념으로 잘 잡아주는 듯했습니다.

 

항상 마무리는 뽀까 먹어야겠지요?

 

 

맛이 없을 수가 있겠습니까..?

딱 상상하는 그 맛있는 그 맛 맞습니다.

 

너무 맛있게 잘 먹었고요.

오늘은 술이 땡기는날 생각나는 그 집

한번 가면 단골이 될 수밖에 없는 

국민 닭 바베큐 집을 소개했습니다.

 

갈 때마다 너무 맛있게 잘 먹고 온 곳이고요.

하나 아쉬운 게 있다면...

화장실이 그렇게 깨끗하지 못하다는 점

그거 빼곤 맛, 친절 모든 게 완벽했던 집입니다.

 

부산광역시 해운대구 해운대로143번길 7

영업시간 11:00-24:00

매주 일요일 휴무

전화번호 051-783-1066

728x90
반응형

댓글